본문 바로가기
PC

엑셀 2007 여러창 띄우는 방법

by Construe 2010. 10. 29.

파일 수정이 필요하여 비교해야 할때 엑셀창이 하나만 열리면 불편하죠?

여러창이 나올 수 있게 아래와 같이 수정하시면 가능합니다.

우선, 바탕화면의 내 컴퓨터 아이콘을 더블클릭해주세요.
그 다음 실행되는 탐색기에서 아래와 같이 진행 바랍니다.

"도구" -> "폴더옵션" -> "파일형식"

그럼 각 파일 확장자 별로 리스트가 쭈~욱 나오게 됩니다.
이곳에서 확장자가 "XLS" 혹은 "XLSX"를 선택한 다음에

[고급]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파일 형식 편집에서 "열기(O)"를 선택하신 다음 좌측의 "편집"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 다음 "명령을 실행할 "응용 프로그램(C):" 에다가 아래와 같이 변경을 해주세요.

"C:\Program Files\Microsoft Office\OFFICE12\EXCEL.EXE" /en "%1"

끝 부분에 몇글자 추가하는 것으로 쉽게 하실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아래의 "DDE 사용" 부분에서
"DDE 메세지"의 내용을 전부 지워주시고 [확인] 버튼을 누르신 후 엑셀을 다시 실행시키시면 됩니다.
"C:\Program Files\Microsoft Office\Office12\EXCEL.EXE" /e
[open("%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