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mation&Tip

네이버 스마트주문 (미리주문) - 폴바셋 (페이 PAY 리워드 이벤트)

by Construe 2020. 5. 13.

네이버 스마트 주문으로 현장에서 QR코드를 찍어서
주문하는 방식과 네이버에서 검색 후 지점을 선택한 후
미리 주문을 하는 방식 이렇게 두 가지가 확인됩니다.

스마트주문은 배민의 스마트오더 이용해보셨다면
네이버가 네이버 했구나 느낌 오실겁니다.

그리고 첫 주문시에는 3천점 네이버페이가 적립되고
그 이후에는 1천점 적립이 되는 이벤트로 솔솔할 거 같습니다.

참 1만 이상 주문 시 컵 아이스크림도 제공되네요.

혹은 미리주문이 안되는 매장은
테이블 위에 스마트주문으로 이용 가능하네요.
(서현AK 폴바셋)

적립이 무려 3153원으로

5,300 - 3153 = 2,100원대로 첫 주문 시 즐길 수 있네요.

전 그리고 위 이미지와는 다른 음료인
말차라떼 스마트주문으로 첫 시도
했습니다.

그리고 음료가 나올때 1522-6416 번호로
메뉴 찾아가라고 전화옵니다.

이게 차별성이네요 굿굿

이틀 이내 3,000점 적립 잘 되면 성공적이겠네요.

일단 전체적인 서비스 퀄은 매우 좋습니다.
프렌차이즈 카페 제휴가 빠르게 늘어날 거 같습니다.

최근 스벅도 사이렌오더 말고도 삼성카드, 신한FAN 통해서
스타벅스 오더 도입했는데 바로 이어서 들어오지 않을까 싶은데요.

스벅이 들어오면 투썸 이디야 등 다 제휴 요청이 오겠네요.

다만, 커스텀이 다양한 기존 사.오를 그대를 어떤 UI로 구현할지는 궁금하네요

 

 

즐카페인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