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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fomation&Tip

네이버 클로바 AI 고객센터 솔루션 - 비즈니스 서비스

by Construe 2020. 6. 8.

 

6/8일 네이버 DA영역에 노출되어 흥미롭기에 눌러보았습니다.

 

 

clova.ai/aicontactcenter

 

CLOVA AI for Contact Center - 네이버 클로바

클로바 AI 고객센터 솔루션을 통해 다양한 비즈니스 분야에 최적화된 고객센터를 체험해보세요.

clova.ai

해당 페이지에서

"클로바 AI 고객센터 솔루션은 다양한 비즈니스 상황에서 사용됩니다."

데모를 들어보니 복잡하게 진행되지 않아도되는 공지, 설문 정도는 당장 활용도가 높은 서비스로 보이고 추후에는 딥러닝으로 더욱 진화되면서

관련업체 챗봇 시나리오만 잘 구성되어 있으면...

 

적은 인력으로도 효율적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는 혁신적인 서비스로 보입니다.

 

특히 관련 직업군들 (상담원, 단순 카운터 업무) 경우
기술 발전에 따라 자연스럽게 퇴장 수순인데

이게 생각보다 빨라질 거 같습니다.

 

예를 들어 (의원 / 식당) 경우

(간호조무 업무 / 주방)이상 롤이 있지 않은 한

 [네이버 예약 + 클로바 AI + 네이버페이 (네이버은행)]
서비스 접목으로 단순 카운터만 보는 직군들은
롤 대처가 가능하여 원장/점주를 기쁘게 할 서비스입니다.

 

tv.naver.com/v/12999235

 

클로바 AI 고객센터 솔루션

네이버 클로바 | 클로바 AI 고객센터 솔루션을 소개합니다.

tv.naver.com

www.etnews.com/20200522000102

 

네이버, AI 고객센터 솔루션 '클로바 해피콜' 공개

네이버가 보험·증권·은행 등 불완전판매 모니터링 전화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AI 고객센터 솔루션 클로바 해피콜(CLOVA HappyCall)을 출시했다. 불완전판매 모니터링은 소비자가 상품을 충분히 이�

www.etnews.com

서비스 또한 이미 공개(출시) 잘 피드백하여 자리만 잡으면 활발하게 퍼질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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