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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로바 AI 고객센터 솔루션은 다양한 비즈니스 상황에서 사용됩니다."
데모를 들어보니 복잡하게 진행되지 않아도되는 공지, 설문 정도는 당장 활용도가 높은 서비스로 보이고 추후에는 딥러닝으로 더욱 진화되면서
관련업체 챗봇 시나리오만 잘 구성되어 있으면...
적은 인력으로도 효율적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할 수 있는 혁신적인 서비스로 보입니다.
특히 관련 직업군들 (상담원, 단순 카운터 업무) 경우
기술 발전에 따라 자연스럽게 퇴장 수순인데
이게 생각보다 빨라질 거 같습니다.
예를 들어 (의원 / 식당) 경우
(간호조무 업무 / 주방)이상 롤이 있지 않은 한
[네이버 예약 + 클로바 AI + 네이버페이 (네이버은행)]
서비스 접목으로 단순 카운터만 보는 직군들은
롤 대처가 가능하여 원장/점주를 기쁘게 할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또한 이미 공개(출시) 잘 피드백하여 자리만 잡으면 활발하게 퍼질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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