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이동 시 처리해야하는 부분입니다.
(판매자 "대리점"에서 강제로 처리하는 경우도 있긴 하지만...)
특히 알뜰폰(MVNO)로 셀프개통할때
스스로 해야함으로 직접 이용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우선 번호이동 사전 동의 문자가 오면 해당 통신사 앱으로
접속해서 소멸 내용을 확인하고 동의까지 얻어야 처리가 되는데요.
이 부분을 진행하지 않으면 아래와 같은
얼럿이 나오면서 넘어가지 않게 됩니다.
(KTM 기준으로 대다수 비슷한 멘트가 나올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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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 페이지 메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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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이동 사전동의 응답이 아직 수신되지 않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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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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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브 회선 경우에는 앱을 설치 안 하고 사용하는 경우도 많고
그 외 파손, 분실하여 진행을 못할 수 도 있기 때문에
문자를 받은 후 10분이 지난 다음 현재 사용 중인 통신사 기준으로
아래 번호로 연락을 하여 처리해줘야 사전 동의 절차가 완료됩니다.
SKT / 1566-1509 (스크)
SKT 알뜰폰 / 1599-0133 (스크알뜰)
KT (알뜰폰 포함) / 1588-2935 (크트)
LG U+ (알뜰폰 포함) / 1544-3553 (르그)
KCT / 1877-9120
CJ헬로 / 070-7336-7766
온세통신 / 1688-9345
ARS 연결 후 번호 이동 대상 번호를 입력 -> 생년월일 (6자리) 입력하면 완료됩니다.
잘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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